㈜플로렌스의 플로렌스파티하우스는 서울, 경기, 대구 등에 12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는 본사직영 체제 파티하우스이다.

플로렌스파티하우스 대구점뿐만 아니라 오목교점, 보라매점은 과거의 송년회는 최소지불보증인원 60명 이상 대규모 행사만 예약이 가능했지만, 2020년 송년회는 한 해 동안 고생 많이 한 기업, 관공서, 공공기관, 공기업, 동호회, 회사 고객을 위해 10명부터 예약이 가능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11월 내로 송년회, 망년회를 비롯해 종무식, 대관 등 각종 단체 행사를 예약할 경우 와인 2병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2020년은 범국가적으로 힘든 시기였던 만큼 플로렌스파티하우스 또한 지난 과거는 잊고 고객을 위해 다시 집중해야 할 시기라며, 서비스마인드와 위생관리, 그리고 메뉴개발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올해 10월 중순부터 플로렌스파티하우스의 전 직원들은 누구보다도 서비스교육과 연말시즌 메뉴 교육으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다. 연말 행사를 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1:1 룸리더 케어서비스로 고객만족의 질을 올리는 교육과 일미일락 TFT를 통해 12개 전 직영점의 주방 조리장들이 참여하여 송년회 메뉴개발 교육을 받으며 2020년은 최고의 연말행사를 선사하겠다는 전 직원들의 각오가 어느 때보다도 강하다.

10명부터 단독룸으로 연말모임 장소 대관과 식사를 할 수 있는 플로렌스파티하우스 예약문의는 카카오톡으로도 검색 가능하며 전화문의 또한 가능하다. 강서구, 관악구, 동작구, 목동 등 매장 이용 가능하며, 송년회장소 문의는 플로렌스파티하우스 홈페이지에서도 확인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