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프리미엄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가 600만개의 누적판매량 돌파를 기념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크림, 신생아얼굴로션, 신생아바디워시, 보습밤, 아기침독크림, 베이비오일, 아기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12일 오전5시부터 11월26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친구 추천 가입 시 포인트 지급, 신제품 1+1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모든 이들이 성분에 대한 불안감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몽디에스의 어린이샴푸, 키즈로션, 아기오일, 유아크림, 기저귀발진크림, 신생아수딩젤 등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효과적인 성분 12가지를 함유하고 있으며,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다량으로 첨가하여 저 자극으로 진정 및 보습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몽디에스의 유아세제, 신생아섬유유연제, 유아주방세제 등은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 및 유연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소독스프레이, 유아손소독제, 대용량손소독제 등은 공업용 에탄올 성분이 아닌, 곡물 주정 발효 에탄올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몽디에스 덴탈라인은 무불소치약, 저불소치약, 어른용 프로폴리스치약으로 크게 분류돼 있으며, 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잇몸 및 치아의 치태 제거를 위해 입자가 곱고 작은 연마제 덴탈 타입 실리카를 사용한 제품이다.

이처럼 해당 브랜드는 제품력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 유아화장품 브랜드 대상, 한국 소비자 만족도1위, 보건보건복지부 장관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11월 첫 TVC 방영을 중심으로 각종 매체를 통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공식SN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