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 사전예약률, 100% 좌석점유율, 오픈 4개월 만에 1000명 회원 달성

[문화뉴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포커스’ 여수여서점이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사전예약 153%를 기록하고 피크타임마다 100% 좌석점유율을 달성했다. 오픈 4개월 만에 1000명 회원을 모집했다. 포커스 여수여서점의 인기 비결은 집중에 최적화된 학습 분위기와 인테리어, 깨끗한 시설물 관리, 섬세한 회원 관리 덕분이다.

포커스 여수여서점은 기존 회원들의 재구매율이 매우 높아 신규 회원은 대기 순번을 기다려야 하는데, 포커스를 고집하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하였다. 첫째, 전 좌석의 책상 조명이 집중하기에 좋다. 둘째, 온/습도, 공기의 질을 케어하는 세스코와 오염된 실내공기를 주기적으로 배출시키는 에어 벤틸레이션 시스템으로 24시간 쾌적하고 조용하다. 셋째, 세계 카페쇼 로스터리 챔피언쉽 원두커피의 맛과 향이 매우 좋다.

포커스 여수여서점은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해 100% 파티션이 적용된 1인석과 1인실로 구성하여 대면 접촉의 기회를 차단하였으며 정부 지침에 따라 개인 위생과 시설 방역을 철저히 시행하고 있다.

포커스가 개발하고 자체 제작한 다양한 테마의 스터디존은 공간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하고 도시락과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푸드존과 검색, 인쇄, 복사가 가능한 오피스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아래층에는 24시 편의점까지 갖추고 있어 완벽한 수험생활이 가능하다.

센트럴존은 높은 책장형 파티션이 적용된 1인 독립석이고 조명과 개인 콘센트가 마련되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포커스존은 3면 차단 1인 집중석이며 책과 문구를 올려두는 개인 선반이 있어 사용하기에 좋다. 모바일존은 입구가 개방되어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시야를 차단하여 집중력을 높인 반개방형 1인 독립석이다. ㄱ자형 파티션이 적용되어 있으며 모바일 학습기기 사용에 최적화되어있다. 브릿지II존은 아치형 파티션 안에서 학습하는 1인 집중석이다. 프라이빗존은 초고도 집중실로 공시생과 고시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여수여서점은 중,고등학생들의 성적 향상 뿐만 아니라 자격증과 공시, 고시 등 합격의 메카로 자리 잡고 있다. 합격 1위 박문각(임용고시, 소방/경찰, 공인중개사/노무사, 9급/7급 공시 등)과 제휴하여 모의고사와 수강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마이 포커스 리워드를 통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센터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집중력과 몰입도, 쾌적함과 편리함에서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포커스는 스터디카페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상권분석,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운영 교육과 인테리어, 사후 관리 등을 각 분야 전문팀과 전담 매니저를 배정하여 성공적인 창업을 주도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