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혹한기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겨울철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실내외 온도차가 급격해지는 겨울철에는 혈관이 수축되고 혈압이 상승하는 과정에서 혈관이 손상되거나 막히는 등 혈관질환의 발생률이 높아지게 된다. 기온변화에 민감한 혈관 건강 관리를 위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계절인 만큼 혈행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인 오메가3를 챙기는 것이 좋다.

오메가3는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600mg이상은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900mg이상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반드시 900mg인지 최다 4중 기능성인지 확인이 필요하다.  

10월 진행했던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덴프스의 식물성 오메가3 ‘트루식물성오메가900’이 19일 한 달여 만에 특별한 구성으로 다시 찾아온다. 올해 마지막 편성인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덴프스는 방송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트루식물성오메가900’ 12박스 구성을 선보인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의 대표 브랜드 덴프스가 선보이는 ‘트루식물성오메가900’은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 오메가-3로 글로벌 원료사 DSM과 협업하여 완성한 제품이다. 오메가3 900mg 함량 제품으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눈 건강, 기억력 개선이라는 TV홈쇼핑 유일의 최다 4중 기능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오메가3이다.

DHA와 EPA를 고루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트루식물성오메가900’은 미항공우주국(NASA)이 인증한 최첨단 무균배양 시스템으로 자연계 먹이사슬의 최하 단계인 미세조류에서 원료를 추출해 중금속이나 환경오염 물질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원물의 영양 그대로를 보존하기 위해 유기용매 사용 없이 추출하는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안정성을 더했다.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에 감미료, 착색료, 부형료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유전자 변형 없는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해 품질을 더욱 높였다.

온도와 습도 변화에 강할 뿐 아니라 소화 흡수가 잘 되는 식물성 캡슐까지 100% 식물성 오메가3로 만들어져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트루식물성오메가900’의 올해 마지막 방송은 11월 19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