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세대 감성에 적극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웹드라마 제작 지원 진행
- 극중에서 교복•문구용품 등 다양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선보여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에서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4’의 제작을 지원한다고 24일 전했다.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4’는 누적 조회수 5천 4백만 뷰를 기록한 '리얼:타임:러브' 시리즈의 신작으로,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코믹하면서도 현실적으로 보여주는 웹시트콤이다.

스쿨룩스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리얼:타임:러브4’에 출연하는 브랜드 전속 모델 도아를 응원하고 Z세대 감성에 적극 공감하고자 극중 등장인물들이 착용하는 교복과 문구용품 등을 지원하며 웹드라마 속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귀여운 디자인에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교복’을 도아가 극중에서 착용하며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노출을 극대화하고 인지도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스쿨룩스는 ‘리얼:타임:러브4’ 제작 지원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에서 디즈니 교복 라인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11월 23일부터 12월 13일까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켓스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1318 청소년들의 일상 생활과 트렌드를 다룬 웹드라마의 제작 지원을 통해 학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Z세대와 적극 소통하며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4'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유튜브 '리얼:타임:러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