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이치피오의 대표 브랜드 ‘덴프스’가 24일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며 신뢰성과 공익성을 갖춘 기관 및 기업∙개인∙단체 등을 발굴하고 알리는 시상식이다. 에이치피오의 대표 브랜드 ‘덴프스’는 시상식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소비자에게 깊이 각인된 우수 브랜드에 수여하는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에서 수상했다.

에이치피오는 2013년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의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한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국내 출시한 후 빠른 성장세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트렌드를 선도해가고 있다.

에이치피오는 세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연구되는 세계특허 LGG®와 BB-12® 균주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산균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비롯해 고품질의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담은 '트루바이타민', 락티움과 마그네슘 이중 기능성으로 수면의 질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수면이야기 락티움' 등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엄선된 원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덴프스는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 수상 기념으로 25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약 한 달 간 고객들을 위한 할인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덴프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몰 누적 구매 금액이 큰 ‘구매왕’ 회원을 선정해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리뷰왕’ 회원에게는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2021 신년 건강 계획을 세우거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와 ‘트루바이타민’이 각각 12개월분으로 구성된 이른바 ‘얼리버드 건강케어세트’도 마련하여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신년맞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덴프스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