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독채형 풀빌라 펜션단지를 운영하는 ‘대부도펜션타운 & 대부도펜션밸리’가 2020 TV조선 경영대상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대상(펜션단지부문)"과 "지속가능경영대상(동반성장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연간 약 8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대부도는 과거부터 다양한 박물관, 관광지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최근 요트와 낚시, 승마체험, ATV 등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수도권 지역 서해안 대표 관광단지다.

대부도펜션타운과 대부도펜션밸리는 프리미엄 독채형 펜션단지로 4만평 대지에 다양한 평형대(20평 ~ 130평)와 풀빌라부터 키즈펜션, 단체펜션 등 테마별로의 다양한 컨셉의 펜션이 있어, 대부도를 여행하는 관광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냈다 평가받고 있다. 그리고 공용체육시설(족구장, 풋살장)과 세미나실 등의 각 종 모임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하여 단체 관광객과 방문객의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또한 펜션내에 사계절 온수 수영장, 노래방, 키즈존, 당구대, 탁구대, 오락기, 스크린골프,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오락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와 더불어 지역 관광상품들과의 연계를 통한 상품을 개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월 주기적인 시설물 안전점검과 체계적인 객실 케어 시스템을 통한 쾌적한 환경은 물론,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매일 객실 소독 청소와 주기적인 단지내 소독을 진행하여 방문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철저한 방역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연말을 맞이하여 주중 객실가 할인과 같은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대부도펜션타운과 대부도펜션밸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