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접수한 수험생은 36만2754명으로 파악됐다. 중장년층이 대부분이었던 과거의 공인 중개업은 최근 들어 젊은 층의 새로운 취업 돌파구로 인식되고 있어 더욱 치열한 경쟁률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치열한 공인중개사 시험의 합격을 위해선 탄탄한 기초를 쌓는것이 중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주택관리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면서 공인중개사 초시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공인중개사 초시생들을 위한 기초입문서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초이론과 공인중개사 과목 소개 및 무엇에 대해 배우는지 설명하는 오리엔테이션 페이지를 구성했다.

또한, 각 파트마다 핵심 키워드에 형광펜 표기를 해 주요 키워드에 유의해서 학습할 수 있다. 추가 설명이 필요한 용어들은 ‘용어 정리’ 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설명과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OX 확인문제’ 페이지를 구성해 해당 내용을 정확히 이해했는지 문제를 통해 학습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공인중개사 플래너 ‘공플’과 기초 단계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공인중개사 용어 및 법률을 수록한 ‘용어 카드’를 교재 내 수록했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