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대구점, 12월 겨울 할인 행사 실시
모다아울렛 대구점 “골프웨어부터 아우터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자”

사진제공: 모다아울렛

모다아울렛 대구점이 겨울 맞이 초 특급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대구점은 올 겨울 추위를 이기게 도와줄 ▲MLB 아우터 모음전부터 ▲한섬 브랜드 금액 할인 ▲여성 인기브랜드 F/W 시즌 오프 60% ▲F/W 인기 골프웨어 특가전 ▲여성 F/W 인기 상품전 ▲제화 인기상품 특가전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LB 아우터 모음전은 오는 9일(수)까지 야외행사장에서 진행된다.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를 19,000원에 판매하고 점퍼는 5만원 대부터 판매한다. 해당 행사 기간 동안에는 최대 80%까지 할인 받아 겨울 아우터를 마련할 수 있다. 

한섬 브랜드 금액 할인 행사는 12월 6일(일)까지 여성관 1층과 2층 본 매장에서 진행된다. 시스템, SJSJ, 오즈세컨, 마인, 타임은 40만원,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2만원, 5만원의 즉시 할인율을 적용한다. 60%까지 할인하는 여성 인기브랜드 F/W 시즌 오프 행사에는 모조에스핀, 미샤, 레니본 등이 참여한다.  

패션관 2층과 3층 이벤트홀, 야외행사장에서는 F/W 인기 골프웨어 특가전도 큰 규모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9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골프웨어 브랜드 핑, LPGA, 슈페리어, 올포유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화 인기상품 특가전에는 탠디가 참여, 여성화를 79,000원, 남성화 89,000원, 앵글부츠 109,000원 균일가를 진행한다. 여성 F/W 인기 상품전은 여성관 1, 2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고, 베네통과 톰보이, 도호, 요하넥스 등이 인기 상품 경쟁을 벌인다. 

이 밖에도 모다아울렛 대구점에서는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하이넥 무스탕, 더아이잗의 폭스 퍼 구스다운, 더틸버리의 니트 패딩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다아울렛 대구점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