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웰코리아는 맛과 영양에 경쟁력있는 비용까지 동시에 챙길수 있는 '멀티비타민 젤리빈' 카톡 친구 반값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실시한다.

응모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하이웰코리아를 친구로 등록한 후, 제공되는 쿠폰 번호를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 구매 시 결제 창에 입력하면 된다. 

알록달록한 색감에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인기가 높은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은 모양만 맛있어 보이는 젤리가 아니라, 젤리 전문샵에서 판매되는 간식용 젤리빈과 비교시 구분이 안될 정도로 맛과 식감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비타민 특유의 맛과 향은 느껴지지 않으면서 젤리만이 가질 수 있는 식감으로 온 가족이 다 함께 간식처럼 영양제를 즐기면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선데이토즈는 모바일게임 ‘애니팡3’와 ‘애니팡4’에서 낚시 소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3’와 ‘애니팡4’에서 동시에 ‘낚시왕’을 타이틀로 진행하는 순위 경쟁 행사다. 낚시왕 이벤트 34회차를 맞이한 ‘애니팡3’는 다양한 물고기 포획의 재미를 선보이고 이번 이벤트를 첫 개설하는 ‘애니팡4’는 신규 콘텐츠와 연계한 아이템 선물에 초점을 맞췄다. 

‘애니팡3’에서는 오는 8일까지 진행하는 낚시왕 이벤트에 황금 어종의 포획율을 높인 낚시 핫타임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하는 낚시 핫타임은 ‘애니팡3’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접속해 플레이하는 시간대다. 낚시와 아이템 선물의 재미를 배가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낚시왕 이벤트와 병행하는 캐릭터 체험 이벤트도 마련해 새로운 캐릭터를 미리 사용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GS샵은 ‘선물하기’ 서비스 첫 사용 고객과 GS샵에서 첫 주문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GS샵 ‘선물하기’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까지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버튼이 있는 전 상품에 해당된다. 연말연시 선물 수요가 높아질 것을 대비해 프리미엄 상품 및 GS샵 단독 구성 패키지 상품을 한 데 모은 기획전도 준비했다.

또, 오는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연말연시 선물특집’ 방송을 통해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 에이지투웨니스 팩트 등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하며, 이들 상품을 ‘선물하기’ 서비스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의 GS샵 적립금을 지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