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브랜드 세렌디뷰티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TY)가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단 2주 간 연중 최대 규모의 ‘전 품목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렌디뷰티 공식몰에서는 브랜드 런칭 이후 최초로 진행하는 전 품목 최대 85% 할인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세렌디뷰티 빅세일에는 여러 특가존이 마련되어 있다. 5천 원 이하 특가존에는 ‘스파클링팩 쓰리톡스 프로그램’을 85% 할인해 2,000원에 제공하며, 시그니쳐 핸드크림, 스파클링팩 전용 마스크 시트 등을 1천 원 ~ 4천 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대 70% 할인 특가존에는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콜라겐 제품인 하이드로 콜라겐 필름을 70% 할인가에 만날 수 있으며, 겨울철 피부 보습을 책임지는 쁠레땅 오일 세럼과 호호바 멜팅 크림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렌디뷰티의 시그니쳐 아이템 스파클링팩은 최대 40% 할인가로 준비되었고, 신제품인 씨워터 알게 세럼 미스트와 씨워터 알게 크림도 세트 구매 시 15%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할인 혜택 외에도 여러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씨워터 알게 세럼 미스트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첫 구매 고객과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추가 적립금 및 할인 쿠폰 혜택도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친구 추천 프로모션도 열린다. 세렌디뷰티 인스타그램 친구 초대 게시물에 댓글을 통해 친구 초대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세렌디뷰티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공식몰에서는 추천인 ID를 입력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제품을 구매하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7만 원 상당의 세렌디뷰티 시즌 그리팅 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이번 12월 빅세일은 세렌디뷰티 공식몰에서 최초이자 최대로 진행하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빅세일을 잘 활용해 세렌디뷰티의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뜰하게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