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017년, 2019년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정받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지인과 함께하면 반값으로 커리큘럼을 제공받는 ‘반반 패스’를 소개했다.

앞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합격전문 교수진, 실제 시험 지문과 일치하는 모의고사를 통해 관심을 받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더욱 많은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지인과 함께하면 반값 할인 혜택과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반반패스’를 마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반반 패스’는 수험생이 지인과 함께 하면 각각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후 6시부터 다음날 6시까지 강의를 나눠 제공받을 수 있다.

수험생은 각각 합격전문 교수진의 강의는 물론 기초를 세우는 데부터 기본, 심화,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이어지는 합격만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받는다. 

실제 시험 경향을 예리하게 분석하고 반영한 모의고사 6회분과 기출공략 특강 등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수험생이 시험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 학습 매니저, 에듀윌 지식인, 독한 에듀윌 등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만약 지인을 찾기 어려운 수험생이 있다면 친구 모집 페이지를 통해 다른 수험생과 매칭도 가능하다.

수험생이 특정 커뮤니티를 통해 반 친구를 구하면 할인쿠폰을 통해 할인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반반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