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산했던 한 해를 위로하듯 유통가에서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나오고 있다. 

9일 하이웰코리아는 오는 22일까지 하이웰 초유 크리스마스 특별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웰코리아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노세일 브랜드의 프리미엄 제품을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이벤트 오픈 직후부터 호응이 좋다는 후문이다. 

이벤트 대상 품목이  깐깐한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스테디셀러에 오른 하이웰 초유 제품으로  추운 날씨에 학교도 휴강해 실내 활동이 늘어난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충분한 면역글로불린G를 공급할 수 있는 점이 학부형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분석이다. 

구체적으로 초유 츄어블 plus제품을 3통 구매 시 미니 제품 3통을 증정한다. 120정 3통에 30정 미니 제품 3통을 추가 시 총 450정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송년 특별 3종 쿠폰팩 이벤트를 중복 사용할 경우 보다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송년 쿠폰팩 이벤트는 구매 금액에 따라 7천원과 3만원, 5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기존 고객은 등급 할인이 중복 적용되며 신규 회원일 경우 하이웰코리아 공식 쇼핑몰 최초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 등 다양한 쿠폰과 적립금을 동시 적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