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HDC)의 계열사이자 대한민국 종합악기 브랜드 HDC영창이 디지털피아노 TR1과 스테이지피아노 KP10의 이마트트레이더스 단독입점 및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이번에 입점한 디지털피아노 TR1은 뛰어난 터치감과 10단계 감도조절이 되는 섬세한 멀티센서가 장착된 제품으로 2020년 12월에 첫 런칭되는 제품이다.

총 128개의 음색과 피아노 전문가들이 선호하는 커즈와일의 차별화된 사운드를 얹은 모델로 그랜드피아노의 소리를 원음에 가깝게 재현해낸 제품이다.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기본기능 및 레슨기능을 포함하였으며 자동전원 차단장치까지 장착된 고급형 스타일로 만들어진 TR1은 국내생산 제품으로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의 특성에 맞춰 오랜 세월을 사용해도 뒤틀림이나 제품의 변형이 없도록 했다.

이번에 함께 입점한 KP10은 키즈피아노, 이동식 건반의 특징을 살려 가벼운 무게와 함께 아이들이 편안하게 작동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었다. 또한 건전지나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5핀으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어 서브용 건반으로 사용하기 용이한 제품이다.

현재 KP10 모델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신제품 TR1은 이마트트레이더스 서면점, 양산점, 안성점, 군포점, 수원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점차 모든 대리점으로 늘릴 계획이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HDC 영창쇼핑몰 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