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손흥민샴푸’, ‘김연아샴푸’로 불리는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2020년을 마무리하며 일부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송년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회원은 물론 비회원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6일(수)부터 31일(목)까지 진행된다.

6가지 에센셜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돼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을 가꿔주는 올뉴TS트리트먼트(500ml)’와 종 파라벤과 불소 등 걱정 성분 13가지는 배제하고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인증받은 사과과즙, 로즈마리엑스, 카렌듀라엑스 원료를 함유한 ‘TS착한치약(100g, 4개입)’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TZ펩타이펙트올페이스아이크림(40ml) ▲TS트레저 3D분리 남성팬티(2개입)도 정상가 대비 최대 75% 할인된 혜택가에 선보인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송년 특별 세일을 준비하였다. 2020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탈모샴푸의 명가’ TS트릴리온에서 출시한 헤어 트리트먼트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게 되었다. 부담 없는 가격에 TS트릴리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rust TS’ 슬로건 아래 신뢰(Trust)를 핵심 키워드로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를 비롯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