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본이론과정’을 다음달 4일에 개강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의 ‘기본이론과정’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오전반(10:00~13:30)과 야간반(19:00~22:30)으로 교차 및 중복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 시간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랜드프로 노원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 민법 양민 교수를 포함한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해당 과정을 이끈다는 것도 눈길을 끈다. 이들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기본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목 기본 이론들을 상세하게 강의한다. 오랜 기간동안 쌓아온 독보적인 노하우들을 상세히 제시하기 때문에 합격에 최적화된 전략적인 학습 방법도 터득할 수 있다.

해당 교육과정을 수강 신청하면 개인 전용 자습실과 사물함, 동영상 강의실, 스터디 그룹 공간 등 쾌적한 학습 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2021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기본 이론 학습이 필요한 모든 수험생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이외에도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기본이론과정에 이어 심화이론 과정을 내년 3월에 실시한다. 10월까지 시험대비 최종 마무리까지 지을 수 있는 파이널 특강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해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의 꿈을 실현시켜줄 예정이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하려면 우선 기본 이론을 공부하는 것이 필수”라 조언하며 “자사의 전문 교수진이 이끄는 본 과정을 꾸준히 수강하면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합격의 기반을 충분히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수험생들의 수준에 맞는 양질의 공인중개사 교육 인강 및 교재 등으로 합격자들을 배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곳은 수강료 부담없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에 집중할 수 있도록 ’79 합격반’과 ‘평생책임반’ 패키지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한정으로 수강 신청을 받고 있으며,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