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온라인 LIVE 합격전략 설명회를 29일(화) 저녁 8시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 TV’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설명회에 참가하면 랜드프로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 공인중개사 교수진과 합격생이 독보적인 학습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해당 웹페이지에 있는 ‘LIVE 설명회 사전 무료 신청’을 클릭해 개인 정보와 사전 질문을 작성하는 것이다.

본 설명회 중 1부에서는 최현주 전문위원이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교수진 ▲학개론 박수현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를 소개하고, 공인중개사 전망과 내년 시험 예측에 관해 자세히 이야기를 한다.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분석하고, 내년에는 어떻게 공부하면 합격할 수 있을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이와 함께 랜드프로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한 후 합격한 선배의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다. 3부는 해당 설명회의 참석한 수험생들에게 1:1 실시간 학습 멘토링을 진행한다. 

마지막 4부는 실시간 경품 추첨 시간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공인중개사 합격패키지(2021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세트 등)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 신청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1.25L(10명) ▲도미노 슈퍼슈프림 오리지널 피자+콜라 1.25L(10명) ▲던킨도너츠 6팩(10명)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모두에게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할인권을 지급하고, 선착순 50명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실시간 추첨으로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원(1명) ▲네스프레스 커피머신(2명)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2명)을, 사전 질문을 등록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을 지급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설명회는 전년도 시험 분석과 올해 합격 전략 노하우들을 터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내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합격의 꿈을 꾸고 있다면 더 늦기 전에 본 설명회 사전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