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GNM유산균의 두 번째 시리즈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편을 공개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며, 조정석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대표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조정석과 함께한 유산균 광고는 총 2편으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거머쥔 개발 노하우를 담아 만든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메인으로 한다.

광고 제품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락토바실러스 델부루키 2종의 유산균 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을 부원료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1포당 100억 투입, 10억 보장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3,000 mg의 넉넉한 용량의 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에 해당하는 아연과 판토텐산까지 다양한 성분을 함유해 1포당 총 5g의 넉넉한 분말양을 자랑한다.

그 밖에 모유에서 유래한 루테리균과 가세리균은 물론, 김치 유래 유산균,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해 소장, 대장에서 서식하는 17종 복합 유산균을 1포에 담았다. 장까지 유산균이 살아갈 수 있도록 특허 발효공법과 동결보호 코팅을 적용한 것도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광고에서도 제품의 장점을 캐릭터를 통해 고스란히 담아냈다. 균주를 나타내는 ‘바실러스’, ‘비피도’ 그리고 ‘코쿠스’ 캐릭터들이 5 g에서 깜짝 놀라는 표정 및 모션과 제품 속으로 쏙쏙 들어가는 장면 연출을 통해 표현했다. 또한 조정석의 명품 연기가 더해져 매력적인 영상이 탄생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부원료로 유산균 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한 제품 속성을 드러내며 ‘드디어 완성된 유산균의 자격’의 키 메시지를 전했다”며, “유산균 캐릭터와 배우 조정석만의 매력적인 연기가 더해진 이번 광고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CF 온에어 기념으로 SNS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12/24(목)부터 12/31(목)까지 광고 시청 후 GNM자연의품격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 채널에 감상평을 남기고,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