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대표 안정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 매장을 오픈하고 오는 1월 3일(일)까지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를 통해 시몬스의 차별화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한국 시몬스 고유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집약한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를 결합한 뷰티레스트 블랙의 안락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국 시몬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제작된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Advanced – Pocket Spring)’으로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한다. 수면 도중 작은 뒤척임에도 기민하게 반응해(0.0001m/s²의 움직임에도 즉각적으로 반응) 수면 내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신체의 무게 중심과 곡선을 최적으로 지지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소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이상적으로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더해져 한 단계 높은 최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벨기에산 린넨 원단, 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친환경 폼 등 전세계에서 공수한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를 집대성해 제작된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세일을 내년 1월3일(일)까지 진행한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시몬스 침대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