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오는 29일(화) 오후 12시 45분, CJ오쇼핑플러스에서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연말결산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방송인 만큼 그 어느때보다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현재 CJ오쇼핑몰에서 방송과 동일한 조건의 12개월, 6개월, 3개월분을 특가로 사전 구매 가능함은 물론, 천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시 최대 3% CJ ONE 포인트 추가적립이 가능하며,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살아있는 17종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1포당 3,000 mg의 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까지 주원료로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여기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유산균 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을 부원료로 더했다.

그 외 모유에서 유래한 루테리균과 가세리균은 물론, 김치 유래 유산균, 특허 유산균 3종까지 장 맞춤형 복합 유산균을 1포에 담아 품질을 높였다. 또한, 특허 발효공법으로 발효과정 중 유산균이 받는 생육 저해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고, 동결 보호로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제조했다.

업체 관계자는 “2020년 한해 동안 GNM자연의품격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알찬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유산균’ 특집방송을 통해 올 한해 동안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행사는 12월 29일(화) 오후 12시 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오쇼핑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이전 사전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