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를 열어 재혼 남녀를 위한 이상적인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선보이는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는 2021년을 맞이해 소중한 인연을 찾아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재혼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이다. 본 이벤트는 2021년 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이름, 나이, 성별, 결혼경력, 직업 등 기본적인 개인정보와 신청동기를 입력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이 가며, 상담 진행 전 신원 확인 절차를 거치기 때문에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맞선이 이뤄질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당첨된 경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선보이는 감성매칭시스템을 통해 이상적인 상대를 만날 수 있다. 감성매칭시스템이란 재혼전담 커플매니저가 회의에 참여하여 회원들의 성격, 결혼, 가치관 등 여러 가지 조건을 분석하여 직접 매칭 상대자를 결정하는 방식을 말한다. 

아울러 파티초대권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노블레스 수현의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는 재혼을 꿈꾸는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실력 있는 재혼전담 커플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인연을 찾고자 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만 25세 이상 대졸자 미혼남녀를 위한 ‘1월 다이어리데이 이벤트’ 및 만 27세 이상 대졸자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하는 ‘노블레스 가입비 테스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기획을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