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의 공기업 채용 대비 NCS 교재 ‘2020 에듀윌 NCS 모듈형 기본서’가 지난 10월 11일에 실시된 서울교통공사 채용 필기시험 문항을 적중시켰다.

서울교통공사 필기시험 문항 중 정보능력 문항의 출제 포인트 및 소재를 적중 시킨 것. 에듀윌 취업의 NCS 모듈형 교재는 영역별·유형별로 문제를 풀어나가는 방법과 전략을 제시해 취준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수험서다.

에듀윌 취업은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교육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고, 공기업/대기업 베스트셀러 1위 수험서를 끊임 없이 배출하는 등 많은 취준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2020년 출간된 삼성 GSAT 봉투모의고사, GSAT 파이널 모의고사의 경우 기출 복원 100%를 기록하기도 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에듀윌 취업은 취업준비생들의 합격을 위해 늘 고품질의 취업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는 가운데, 이렇게 문항 적중까지 달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면서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에듀윌 취업은 최근 2021년 공기업 채용 대비 최신판 NCS 모듈형 신간교재를 선보였다. NCS 모듈형을 2주 안에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듈 이론편’과 ‘문제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모듈 이론편’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워크북 기반 직업기초능력 10개 영역에 해당하는 NCS 모듈 핵심이론을 압축 정리했다. ‘문제편’은 직업기초능력 10개 영역의 출제 유형을 분석하고, 접근 유형을 제시한다. 문제풀이 원리와 전략을 전수해주며, 충분한 연습문제 및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