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가 1월 1주 온라인서점 예스24 12월 1주 베스트셀러 순위를 1위부터 10까지 전부 싹쓸이했다. 또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76개월간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기에 그 위상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순서대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부동산세법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부동산공법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이 1위부터 5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어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부동산공시법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그림민법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초서 등이 10위까지 순위를 뒤따랐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이해하기 쉬운 이해를 바탕으로 빠른 개념 확립부터 실전 대비까지 확실한 시험 대비를 돕는다. 이런 구성을 바탕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많은 수험생의 신뢰를 받아 왔다. 

에듀윌 공인중개 관계자는 “여태껏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수험생이 쉽게 이해하면서 최적의 효율을 거둘 수 있는 수험서를 직접 출간해 왔다”며 “내용부터 구성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것이 베스트셀러 자리를 꾸준히 유지하는 데 비결이 됐다”고 소개했다.

이번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부동산세법은 ‘부동산세법’ 과목의 기초부터 응용까지 확실한 수험 가이드를 제공한다. 

일단 10개년 기출 문제를 바탕으로 전략적인 학습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문제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배울 내용과 출제 부분을 확인하기도 용이하다.

실제 시험에 미리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핵심 이론과 기출&예상문제도 돋보인다. 책 옆면에 마련된 이론 정리는 이론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돕고, 정리하기도 간편하다. 기출&예상문제는 직접 문제를 풀어보며 이론을 다시 한번 점검해볼 수도 있고, 미리 실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