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아프리카TV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칼로리 컷팅제 젤리컷업으로 유명 BJ감스트와 박명수, 하하가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국내 최대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1월 6일 저녁 9시 30분부터 12시까지 방영되며, 출연자들이 연예인팀과 유명 BJ팀으로 나뉘어 주제별 대결을 펼치는 ‘라이브맞짱’ 방송이 진행된다.  

해당 방송에는 감스트, 박명수, 하하 외 아프리카TV의 유명 BJ킹기훈이 출연한다. 연예인 VS BJ의 대결인 ‘라이브맞짱’ 방송은 N행시 장인으로 알려진 박명수의 ‘N행시 대결’과 극악무도한 상황 제시로 출연자들을 당황시킬 ‘밸런스 게임’ 등이 준비되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줄 예정이다. 

아프리카TV 라이브맞짱의 제작 지원 제품인 아므 ‘젤리컷업’은 탄수화물과 체지방을 CUT 해주는 젤리로, 식약처에서 공식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젤리컷업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방지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가르시니아젤리’, ‘탄수화물컷팅제’ 등으로 알려져 있다. 

‘라이브맞짱’ 방송과 함께 아므 젤리컷업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CJ 몰 원데이 특가로 최대 40% 할인된 젤리 컷 업을 만날 수 있는데, 이는 라이브맞짱 방송에서 제공되는 판매 링크 또는 CJ 몰 사이트, CJ 앱에서만 특별히 제공한다.  

한편 해당 방송은 아프리카 TV의 감스트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아프리카TV는 ‘라이브맞짱’ 방송으로 유명 연예인과 BJ의 대결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