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12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 TV’를 통해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가 준비한 본 설명회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을 수 있고 사전 신청을 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참여 방법은 해당 설명회 웹 페이지에 있는 ‘LIVE 설명회 사전 무료 신청’을 하면 된다. 

본 설명회의 1부에서는 최현주 전문위원이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교수진을 소개하고 공인중개사 전망과 올해 시험 예측에 대해 이야기한다. 2부에서는 ▲부동산공시법 배세호 교수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 ▲중개사법 한민우 교수가 작년 공인중개사 시험 분석과 올해 시험에 합격 전략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선배의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3부에서는 공인중개사 교수진,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선배가 1:1 실시간 멘토링을 진행한다. 

마지막 4부에서는 해당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경품 추첨 시간이 주어진다. 해당 설명회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들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하며, 선착순 500명에게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패키지(2021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세트 등)도 제공한다.

또한 사전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5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1.25L(10명) ▲도미노 슈퍼슈프림 오리지널 피자+콜라 125L(10명) ▲던킨도너츠 6팩(10명)을 지급한다.

해당 설명회 방송 중 상담예약을 남겨준 수험생에게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할인권도 제공한다. 실시간 추첨을 통해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원(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2명)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2명)도 지급하며, 사전 질문을 등록한 수험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선물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설명회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자세한 시험 정보와 올바른 학습 노하우를 터득하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됐다”라며 “학습 열정을 높여줄 다양한 선물도 준비돼 있으니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입문서, 입문강의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입문서를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배포하고, 입문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