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해 초보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랜드프로의 본 이벤트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2021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를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웹 페이지 하단에 기초입문강의를 수강한 후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2021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는 출제위원급 전문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집필한 필독서로 유명하다. 초보 수험생들도 원활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1, 2차 전 과목의 기초 개념들이 완벽히 수록돼 있으며, 최신 출제경향과 개정사항들이 반영됐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가 처음인 입문자들에게 낯설게 느껴지는 조문과 개념 관련 내용들이 정리됐고, 이론의 이해도를 높여줄 참고 사항도 수록됐다. 수월하게 암기할 수 있도록 이론이 도식화됐고, 최신 출제경향 수록돼 각 단원별로 중요도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이 처음인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같은 교재를 활용할 수 있는 ‘기초입문강의’는 시험과목별 4인 이상 총 30명으로 구성된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이끈다. 다양한 공인중개사인강을 진행한 실력을 갖춘 전문 교수진의 독보적인 학습 노하우가 담겨 있어 합격 시너지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공부하는 초보 수험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핵심 내용들이 잘 정리돼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본 교재가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기반을 다져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2021 고상철의 공법 패키지반’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고상철 교수의 정규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2021 공법 풀 패키지반’과 필요한 강의만 수강할 수 있는 ‘2021 공법 특강 패키지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랜드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