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에듀윌 한국사는 ‘2주끝장 특강 무료배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때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 트렌드 검색량 1위를 차지하는 만큼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취지라고 설명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기업, 공사, 공단 취업자에 가산점을 부여하며, 교원임용시험 응시자에게 필수요건이다. 또한, 5 7급 공무원 응시자와 군무원 공채시험에 반영되며 군관학교, 사관학교 등 입시자에게 가산점을 부여한다. 때문에 ‘2주끝장 특강 무료배포’에도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에듀윌 한국사는 높은 합격률로 이미 수강생들에게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실제로 46~5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기본 합격률은 평균 58%인 것에 비해 에듀윌은 약 2배의 합격률인 93%를 보였다. 

에듀윌 한국사 ‘2주끝장 특강 무료배포’에서는 2주간의 무료강의 뿐만 아니라 최신기출문제 3회분을 제공한다. 특히 기본 강의와 심화 강의를 모두 제공해 수강생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무료 신청은 1번으로 제한된다. 수강기간은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에듀윌 한국사 ‘2주끝장 특강 무료배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