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친구추천 투게더 이벤트’를 오는 1월 25일 월요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를 친구에게 추천하고, 그 친구가 랜드프로 홈페이지 신규 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천해준 사람의 ID를 입력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뿐만 아니라 랜드프로를 추천 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내에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환급반, 평생합격보장반, 2021 1, 2차 VIP 연회원반 중 하나를 수강신청하면 두 사람 모두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M+콜라, 메가박스 평일 2인 관람권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랜드프로의 인기 공인중개사자격증 교육 패키지인 ‘평생 300% 환급반’을 풍성한 선물 혜택을 누리며 수강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평생 300% 환급반은 언제든지 시험에 합격하기만 하면 수강료의 100%를, 32회 시험을 민법 85점 이상으로 동차 합격하면 수강료의 300%를 교재비, 제세공과금 공제 없이 전액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패키지다.

수강생은 랜드프로 정규 인강 및 핵심특강을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2021 유료특강과 교재까지 제공받는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모바일/MP3 강의, 최신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8회분, 부동산실무 마스터 5PACK 등 다양한 수강혜택도 지원받는다.

한편 랜드프로는 홈페이지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의 '2021 체계도 교재+특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