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으로 답안을 이해하기 쉽게 표시한 에듀윌 운전면허 필기시험 교재가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26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가 직접 선보인 ‘2020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이 온라인서점 예스24 1월 4주 운전면허 부문에서 꾸준히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최신 개정 문제 1000문항을 완벽 반영한 에듀윌 운전면허 필기시험 교재는 해답만을 빠르게 암기하기 쉽도록 구성됐다. 문장형 680문항, 사진형 100문항, 일러스트형 85문항, 안전표지형 10문항, 동영상형 35문항을 통해 실제 시험에 앞서 더욱 철저히 대비해볼 수 있다. 

문제들은 모두 도로교통공사에서 제공받은 1000문항을 완벽 정리해, 시험에 완벽히 출제되는 내용들을 실었다. 이는 에듀윌 운전면허 필기시험 교재를 잘만 외워도 운전면서 필기 시험에 충분히 합격할 수 있는 이유다. 

또 문제풀이를 할 때 답안이 빨간색으로 표시됐기에 최소 시간 대비 최대 학습 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 또 한권으로 1종과 2종 운전면허 시험 전부에 대비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문제 중에서 가장 배점 비율이 높은 동영상형 문제 대비를 돕는 QR코드도 마련됐다. 수험생은 QR코드를 통해 영상을 보며 문제풀이를 할 수 있다.

‘2020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은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