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환급반(평생 300% 환급반, 2021 300% 환급반)의 수강생 모집을 28일에 마감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의 환급반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최종 합격 시 결제한 수강료를 최대 3배까지 환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환급반 패키지 중 하나를 수강 신청하면 모바일 및 MP3 강의, 부동산 경매 강의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환급반 중 ‘평생 300% 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언제든지 합격하면 결제한 수강료의 100%를 전액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 합격하고, 민법 85점 이상을 받은 수험생에게 결제한 수강료의 300%를 전액 환급해준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매년 최신 정규 인강과 핵심 특강, 2021 모든 유료 특강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 총 16권과 소진 시까지 제공하는 합격필독 3종세트(용어해설집, 합격가이드 북, 민법 조문집)도 지급한다.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려고 하지만 직장생활, 육아 등으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2021 300% 환급반’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교재비와 제세공과금 공제 없이 수강료의100%를 전액 환급해준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과 함께 민법 85점 획득한 경우에는 수강료의 300%를 전액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올해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최신 정규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초보 수험생들도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핵심특강, 모든 유료 특강 수강 기회와 함께 정규강의 교재 16권, 소진 시까지 제공하는 합격필독 3종 세트도 증정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환급반 패키지는 100% 환급 혜택과 더불어 300% 환급 혜택까지 포함돼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독보적인 노하우가 담긴 본 환급반의 인강으로 공부한 후 환급 혜택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입문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