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수상대회인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 경영대상 일자리창출 부문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해당 수상은 2018년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하여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함으로써 국가에서 인정받은 결혼정보업체로 다시 한번 각광 받았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진흥원과 대한민국전문가자원봉사연합회가 주간하는 가장 저명한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국회 및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며,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발전에 공헌한 유공단체, 유공자를 발굴/포상해 그 공로를 우리 사회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2009년 10월 26일, 결혼정보회사로 정식 법인 등록한 이후 국가에서 인정하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매칭 시스템을 도입하여 높은 성혼율을 보이는 동시에 효율적인 만남을 위해 남녀 회원 성비 50:50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 역시 매년 90% 이상 높은 수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직원 중 80% 이상 여성 직원을 채용하여 사회 여성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정직함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를 운영해 온 결과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 등 소비자 관련 기관에서 낮은 소비자 피해 건수를 보이며 믿을 수 있는 결혼정보회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기에 업계 최초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현재도 고객의 성혼을 위해 임직원 모두 아낌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더불어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는 노블레스 수현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이자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널리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2016년에도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결혼정보업체 최초로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하고, 서울시장 표창장 및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상 등 권위 있고 공신력 높은 상을 수상하여 고객 신뢰도가 높다. 

또한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비용, 등 고객이 잘 알지 못하는 정보를 사실적이고 진실되게 제공하여 고객이 정확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음과 동시에 올바른 결혼정보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