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외부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집에서 캐논 제품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영상 캠페인은 김재원과 김이준 부자(父子)가 EOS 200D II, 파워샷 줌, 셀피스퀘어 QX10, 셀피 CP1300 등 다양한 캐논 제품을 활용해 방학 숙제를 하면서 재미있는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영상은 총 3편으로,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캐논TV에서 총 3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