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20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노인복지시설 ‘다솜실버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다솜실버데이케어센터는 자립적인 생활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돕는 노인복지시설이다. 어르신들의 사회생활을 지원하고, 가족들의 신체적, 정신적 부담을 덜어주는데 기여하고 있다. 

홍형철 다솜실버데이케어센터장은 “쌀을 100포대나 기부해 주시고, 이렇게 직접 방문해 주셔서 정말 놀라웠고, 감사하다.”라며, “다 같이 어려운 시국에 기부해주신 많은 쌀들은 모두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 라고 전했다.

에듀윌의 대표 사회 공헌 활동인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2011년부터 시작되어 왔으며, 2021년 신축년에도 쉬지 않고 계속될 예정이다.

이번 다솜실버데이케어센터에 기부한 쌀 100포대를 포함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기부한 쌀의 누적량은 총 1만, 2122 포대에 이른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코로나19와 한파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를 돌며 사랑의 쌀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적어도 끼니를 거르는 일이 없도록 매달 꾸준히 쌀 100포대를 기부해 오고 있다.”라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작년에 비해 쌀값이 많이 올랐지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나눔’ 외에도 검정고시 교육지원, 임직원 나눔펀드,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에듀윌의 활동들은 에듀윌 사회공헌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