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입문서와 입문강의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랜드프로의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2021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합격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교재로 최신 출제경향과 개정사항이 완벽히 반영됐다. 공인중개사 시험이 처음인 초보 수험생들이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1, 2차 전 과목 기초 개념들도 상세하게 수록돼 있다. 

또한 입문자들이 낯설게 느낄 수 있는 조문과 개념들이 체계적으로 정리돼 있으며, 이론을 쉽게 이해하는 데 기여하는 참고 사항이 수록됐다.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꼭 나오는 내용을 수월하게 암기할 수 있도록 이론을 도식화했으며, 각 단원별 중요도 파악에 도움을 주는 출제 경향도 나와있다. 

해당 교재의 활용도를 높여줄 기초입문강의는 시험과목별 4명 이상 총 30명으로 구성된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독보적인 노하우가 담겨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경험을 갖춘 실력자가 이끌고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공인중개사교재가 기초 학습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내용들이 체계적으로 정리돼 수험생들에게 필독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본 이벤트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시험일정에 맞춘 인강, 교재 등 교육콘텐츠를 통해 합격의 꿈을 실현시켜주고 있는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이다. 이곳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최대 3배까지 환급해주는 ‘공인중개사 환급반’, 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수험표 인증 0원 수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