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지난 30일 제4회 글로벌파워브랜드(GPBA) 시상식에서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대상을 수상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GPBA)는 GPBA대상선정위원회, 한국시사경제가 주최•주관하며 국내 전 산업 부문 및 기업, 기관, 단체 등의 브랜드를 발굴, 시상하여 브랜드 가치 상승과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가입 후 3주 이내 매칭 ▲2020년 전문직 회원 성혼율 81.4% ▲남녀 회원 성비 50:50 유지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 준수 등을 준수하는 대한민국 대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 성혼을 원하는 남녀 회원들의 신뢰도가 높다. 

또한 해당 결혼정보업체의 전문 커플 매니저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의 감성매칭시스템으로 성혼을 희망하는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해당 매칭 시스템은 기존 결혼정보업체에서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식 프로그램 매칭이 아닌 회원 1명에 상담매니저 1명과 동시에 매칭팀 매니저 8명이 동시 관리하는 시스템으로써 회원들의 성격, 결혼, 가치관 등을 커플매니저가 직접 종합적으로 분석한 후 매칭 상대자를 결정해 이상적인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자사의 성혼 서비스 덕분에 7년 연속 대한민국사회공헌 대상에서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및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였고, 결혼정보회사 최초로 서울시장 표창장 수상에 이어 글로벌파워브랜드(GPBA) 대상에서 국회 여성가족부위원장 대상을 수상한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라며 “회원들이 안심하고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상류층 전문 재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업체로도 유명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가입비와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추천, 결혼정보회사순위, 무료결혼정보회사, 후불제결혼정보회사비용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그린캠페인 실시, 사회 여성일자리 창출 기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로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또한 전문직 회원 및 상류층 회원이 다수 가입되어 있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2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카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명품재혼 맞선이벤트’, ‘노블레스가입비 이벤트’ 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