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정회원, 비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결혼정보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서 90% 이상의 긍정적인 반응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해 정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를, 비회원을 대상으로 ‘기대 만족도’를 조사했다.

이용 만족도 조사 결과는 ▲’너무 좋았어요’ 2% ▲’좋았어요’ 44.5% ▲’괜찮았어요’ 51.6% ▲’별로였어요’ 1.8% ▲’불만이에요’ 0.1%로, 긍정적인 답변이 98.1%에 달했다.

기대 만족도 조사 결과는 ▲가입상담 ▲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 부분을 통틀어 ‘전문성’이 82%, ‘친절성’이 91%로, 평균 86.5%를 기록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NCS 감성매칭 서비스'로 이처럼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했다. NCS 감성매칭 서비스는 커플매니저가 회원들의 성격, 결혼관, 가치관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매칭 상대를 결정하는 것으로, 컴퓨터 기반 단순 기계적 매칭보다 만족스러운 만남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이상적인 남녀 회원 성비 50:50 유지 ▲최대 3주 간격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 제공도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성공 비결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김라현 본부장은 “업계 최초로 여성가족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 표창장을 수상한데 이어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면서 독보적인 서비스와 진실된 고객 관리로 업계를 리드하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위한 퀄리티 높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전문 재혼정보회사와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업계 신뢰도 확보를 위해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등의 정보를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