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제작한 체계도 교재를 15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교재와 함께 체계도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특별히 제작한 ‘체계도 교재’는 방대한 학습량을 자랑하는 부동산공법의 전체를 한 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단편적인 암기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본 과목을 도표와 시각적인 자료들로 정리했으며, 고 교수만의 특별한 암기공식도 수록돼 그 동안 외우지 못했던 내용들을 쉽게 암기할 수 있다.

이러한 본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시험 전날 체계도 교재 하나로 정리할 만큼 큰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교재의 활용도를 높여줄 체계도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인강은 학습량이 많은 부동산공법을 단 6시간의 특강으로 진행해 공부해야 할 내용이 많고 어려운 부동산 공법의 학습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아울러 체계도 교재를 제작하고, 특강을 이끄는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는 법을 만든 경험, 법이 만들어진 배경, 법조문이 필요한 이유를 세세하게 제시해 공법의 이해력을 향상시킨다. 또한 법 자체를 암기하는 건 어렵기 때문에 현실에서 적용 가능한 100% 사례형 강의로 공법의 흥미를 높여준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교재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 중 가장 어렵다고 알려진 부동산공법을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본 교재와 함께 고 교수의 특강까지 수강한다면 부동산공법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합격의 꿈을 이뤄줄 전략 과목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실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