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가 77개월 간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어렵고 방대한 이론을 쉽게 정리했기에 이 같은 선두자리 수성이 가능했다. 

이 인기는 그대로 이어져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 온라인서점 예스24 2월 1주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제22회부터 31회까지 10년간 기출 분석을 통해 올해 시험의 출제 기준을 파악했다. 이를 통해 한권으로 10년간 출제된 문제 비중과 키워드는 물론, 시험 준비에 필요한 내용과 향후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해와 암기도 특화돼 일단 기출지문 OX, 기출&예상문제를 통해 이론 이해도를 높이고 문제 해결 능력도 동시에 키울 수 있다. 추가 이론 학습은 용어해설, 보충설명, 본문내용 정리, 암기법이나 암기할 내용으로 구분해 정리했다. 

특별 제공되는 3회독 플래너, 제31회 기출&해설, 민법 및 민사특별법도 공부할 때 참고하기 좋은 자료다. 해당 자료들을 다소 놓칠 수 있는 이론을 다시 한번 암기하도록 도와 더욱 기본 토대를 단단히 다지게 한다. 또 빈칸 채우기 문제가 제시돼 자연스럽게 빈출 키워드도 손쉽게 암기해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그간 에듀윌은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며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쉽고 알찬 교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 노력에 힘입어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가 꾸준히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앞으로도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출제경향을 예리하게 파악하는 수험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