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공인중개사시험에 처음 도전하거나 기초부터 제대로 다시 시작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랜드프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제공된다. 

2021 기초입문서는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구성으로, 출제위원급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해 최신 출제 경향 및 개정 사항이 완벽히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입문자에게 낯선 조문과 개념이 한 눈에 들어오도록 정리되어 있고 참고사항 수록, 이론의 도식화 등을 통해 이해도와 암기력을 높였다. 이에 독학 수험생들도 큰 어려움 없이 기초 공부를 해나갈 수 있다는 평이다.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참여했다면 해당 교재를 100% 활용할 수 있는 2021 기초입문강의 무료수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시험과목별 4명 이상, 총 30명으로 구성된 랜드프로 최정예 합격 전문 교수진이 수험생들의 성적을 고득점까지 올릴 수 있는 양질의 인강 수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하단에 업로드 되어 있는 2021 기초입문 샘플강의를 수강 후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기만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샘플 강의 수강을 통해 여러 강사진의 수업 스타일을 참고할 수 있으며, 추후 자신과 맞는 수업을 선택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수강평 등록 전 1차/2차/1,2차 입문서 중 선택 수령하는 것도 가능하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부동산자격증 취득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2021 기초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랜드프로와 함께 시험 합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일정 대비 ‘평생 300% 환급반’과 ‘2021 300% 환급반’을 운영 중이다. 시험 합격과 함께 일정 미션을 달성하면 결제 금액의 3배를 환급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인강 패키지로 떠오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