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 투데이, 저녁 7시 방송
생선구이, 젓국갈비, 백반, 새조개, 만두전골, 꿩 만두 등 소개

사진=SBS 제공

[MHN 문화뉴스 유수빈 기자] 8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생선구이, 젓국갈비, 백반, 새조개, 만두전골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코너에서는 강화도의 맛을 소개한다.

사진=갯배생선구이 제공

▶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갯배생선구이'에서는 제철 생선을 숯불에 구운 모듬 생선구이 정식과 속이 꽉 찬 오징어순대를 맛볼 수 있다.

▶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일억조식당'에서는 강화토속음식인 젓국갈비를 맛볼 수 있다.

▶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강화집'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12첩 반상을 맛볼 수 있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겨울 제철 새조개를 소개한다.

사진=동백회수산 제공

▶ 충남 홍성군에 위치한 '동백회수산'에서는 신선하고 푸짐한 새조개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맛도 육즙도 꽉 찬 꿩만두를 소개한다.

▶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짬뽕장이'에서는 얼큰한 짬뽕 꿩 만두전골을 맛볼 수 있다.

사진=옥류담 제공

▶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옥류담'에서는 육즙 가득 꿩만두와 꿩만둣국을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생선구이, 젓국갈비, 백반, 새조개, 만두전골 등 소개

SBS 생방송 투데이, 저녁 7시 방송
생선구이, 젓국갈비, 백반, 새조개, 만두전골, 꿩 만두 등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