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각종 동호회, 동아리 활동 등 사람간 만남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 이에 결혼 적령기에 들어선 남녀가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었던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가 어려워짐에 따라 뜻밖의 결혼정보업체가 호황을 누리고 있다. 

평소 결혼중개업 서비스에 관심 없던 사람들도 성혼중심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경우가 늘었다. 이들은 이상적인 상대와 매칭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고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꾸준히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가장 큰 이유로 꼽았다. 

그중 노블레스 수현은 최대 3주마다 만남 성사 및 가입 승인 후 1주일 이내 매칭 등 양질의 성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와 호평을 받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이다. 이곳은 무분별한 고객 가입을 막는 가입 블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정보회사 최초 CS교육 담당자 및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특히 노블레스 수현은 국가에서 인정하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감성 매칭 서비스를 바탕으로 종교, 학력, 성격, 결혼, 가치관, 자산 등 여러 조건을 상세하게 분석 후 커플 매니저가 직접 회의에 참여해 매칭 상대자를 선정하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이외에도 △소수정예 매칭 △참여 횟수 무제한 △공정거래위원회 약관 계약서 준수 등을 지키는 결혼정보업체로 호평이 나 있다.  

미혼남녀들을 위한 고퀄리티 서비스를 지속해온 결과 2020년 활동 정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98.1% 라는 높은 만족도를 받기도 했다. 더불어 남녀 회원 전문직 성혼율 81.4%(4년 평균)이라는 기록을 달성했으며, 소비자 피해건수도 1% 미만으로 통계 결과가 나왔다. 

한편, 상류층 전문 재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널리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등에 관해 그린 캠페인을 펼쳐 고객들 사이에서 신뢰도가 높다. 

또한 국내 결혼정보업체 최초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권위 ‘2020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 수상 및 ‘2020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여성 가족 위원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