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이 유행하고 있다.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집에서 운동하기 위해서는 커다란 운동기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최근에는 집에서도 간편히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소도구 운동기구들이 생겨났다. 그중 양치승 운동기구라고 불리우는 홈트 운동기구 ‘피트101’이 인기다.

이러한 가운데, 홈트 운동기구 ‘피트101’이 오는 18일 오후 12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피트101은 홈트레이닝 기구로 집안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운동을 도와주는 운동기구이다. 푸쉬업운동(1세대), 로프운동(2세대), AB슬라이더 운동(3세대)가 모두 가능한 3세대 멀티 푸쉬업 바로 60가지 이상의 운동을 집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내 몸의 체형에 맞춰 넓고, 좁게 핸들 위치를 바꿔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등, 어깨, 가슴, 팔 부위별 특성에 맞게 설계된 가이드에 따라 운동할 수 있다. 이에 상체 근육을 더욱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피트101은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트레이너 없이 올바른 운동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피트101 멀티푸쉬업바는 60가지 이상의 운동을 할 수 있는 홈트레닝기구이다. 어깨, 가슴, 팔, 복근, 엉덩이, 허벅지 전신운동이 가능하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자극의 범위를 넓히거나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일반 푸쉬업 자세와 달리 푸쉬업그립이 있어 손목의 부담을 줄여준다.

한편, 18일 진행되는 런칭 방송은 양치승, 김동은이 진행하며 최근 하우투 출연 및 바이럴 영상을 통해 운동법과 활용팁을 소개한다. 푸쉬업, 스쿼트, 레터럴레이즈, AB슬라이드, 레그킥백 등 피트101을 활용하여 다양한 운동 자세를 선보일 예정이며 피트101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피트101은 운동 결심만 하고 실천하지 못할 때나 코로나 시대 ‘확찐자’가 되어 살이 찌는 것이 느껴질 경우, 평소 헬스장에서 운동했는데 헬스장을 가지 못해 고민인 경우, 운동하는 방법을 몰라 실행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 등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구”라며 “이번 런칭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홈트 기구를 개발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피트101의 홈쇼핑 런칭 방송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