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를 위한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및 특강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특강 무료배포 이벤트는 오는 15일(월)까지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2월 1일(월) 이후 랜드프로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는 방대한 분량과 난해한 개념, 용어를 줄이고,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핵심내용만 엄선해 단 한 권으로 압축한 필독서 교재다. 

특히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는 고상철 교수가 집필하고, 개정법령이 완벽 반영되어 있다. 또, 전체적인 흐름 및 맥락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표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혼동하기 쉬운 내용도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자료가 제시된다. 뿐만 아니라 고상철 교수만의 암기공식으로 어려운 내용도 쉽게 이해하고 암기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를 활용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공인중개사인강 ‘2021 체계도 특강’도 무료 제공된다. 

본 강의는 단 6시간 특강으로 학습시간을 1/15로 단축했고,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만의 독보적인 공인중개사시험 공부방법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도 수강 가능하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은 단편적 암기만으로는 합격 점수에 도달하는 것은 쉽지 않고,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더욱 쉽고 빠르게 이해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및 특강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니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랜드프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