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실용글쓰기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KBS한국어&실용글쓰기 ‘가산점 따따블패스’를 마련하고 150일의 수강기간 동안 고득점을 완성을 위한 강의를 선보인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KBS한국어, 실용글쓰기는 최근 취업 경쟁력을 갖추기 좋은 스펙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특히 공기업과 공무원 등의 취업 경쟁률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합격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 불리기도 한다.

에듀윌 실용글쓰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KBS한국어&실용글쓰기 ‘가산점 따따블패스’ 해당 시험에 고득점 획득을 위한 알짜배기혜택만 모아 놓았다. 취업 패키지 20% 수강할인권, 한능검 파이널 특강, KBS 한국어 기초특강, 실용글쓰기 감점방지특강 등이다.

강의를 진행하는 합격전문 교수진 또한 명료한 설명, 특유의 강의 스타일, 현행 시험 경향에 대한 예리한 분석을 통해 강의 만족도 100%를 달성한 바 있다. 현재 교수진의 내공을 엿볼 수 있는 한능검 파이널 특강, KBS한국어 기초 특강, 실용글쓰기 감점방지 특강 등 확실한 합격을 위한 3종 특강도 제공되고 있다.

어렵거나 막히는 부분이 있을 때는 교수진의 답변을 받을 수 있는 ‘1:1학습 Q&A 서비스’ 또한 친절하고 명쾌한 해답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취업 패키지 20% 수강할인권도 제공되고 있기에 취업준비생이라면 더욱 취업을 앞당겨 볼 수 있다. 

에듀윌 실용글쓰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KBS한국어&실용글쓰기 ‘가산점 따따블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