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경TESAT(테샛)·매경TEST(테스트)가 설날맞이 풍족한 혜택을 마련했다. 수강할인권이 포함된 ‘새해 3배 혜택’을 오는 15일(월)까지 진행한다. 

“업계유일! 업계최초! 정부기관상 <>관왕 수상은 에듀윌!” 해당 문장 내 괄호에 들어갈 숫자를 고르면 에듀윌 한경TESAT(테셋)·매경TEST(테스트)가 준비한 혜택을 전부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힌 수강생에게는 ▲ 3만 원 수강할인권 ▲ 무료강의 수강권 ▲ 5천 원 추가할인권이 지급된다.  

특히, 3만 원 수강할인권은 타 할인 권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쿠폰 사용 시, 수강료 환급 및 NCS강좌 무료 제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에듀윌 한경TESAT(테셋)·매경TEST(테스트) ‘목표달성 0원반’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목표달성 0원반’은 S급 및 1급 달성 시 수강료 환급과(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 2급 이하 달성 시 수강기간 연장하는 혜택이 대표적이다. 

‘새해 3배 혜택’은 에듀윌 한경TESAT(테샛)·매경TEST(테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