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KBS 2TV '생생정보' 오후 6시 30분 방송
시래기삼겹살, 모둠생선찜, 포항과메기, 디저트 맛집 소개

사진 = KBS 제공

[MHN 문화뉴스 김예완 기자] 16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시래기삼겹살, 모둠생선찜, 포항과메기, 디저트 맛집을 소개한다.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청춘시대' 코너에서는 푹 삶아진 시래기와 돼지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시래기 모둠 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업체 제공

▶ 시래기삼겹살, 경기 고양시 덕양구 충경로 38 1층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가오리, 대구뽈찜, 코다리찜 등 다양한 생선 속초식 모둠생선찜을 자랑하는 30년 전통의 한식당을 소개한다. 

사진 = 업체 제공

▶ 고궁회관, 강원도 속초시 번영로 203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서는 탤런트 서권순의 고향, 경상북도 포항시로 떠나본다. 

포항의 명물, '상생의 손' 모양 초콜릿이 올라가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포항 바닷가 주변 감성 카페를 소개한다.

사진 = 업체 제공

▶ 썬오코 (상생의 손 디저트),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 413

신선한 과메기를 직배송으로 판매하는 '포항 과메기'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업체 제공

▶ 독도사랑과메기 (과메기 덕장),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9길 12-2

 

과메기와 촉촉한 수육의 조합으로 포항 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포항 양학시장 내 식당을 소개한다.

▶ 충청본가 (과메기+수육),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양학로 40 

 

한편,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해당 업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내는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