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뉴가드미세황사마스크KF94’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완료하였다. 오는 3월 판매 예정인 이 제품은 방역용 마스크의 KF94 인증을 획득하였다. 그동안 자체 브랜드가 없어서 타사의 브랜드에 로열티를 지불하면서 사용해오다가 이번에 직접 허가를 신청하여 취득한 것이다.

KF94 등급의 마스크는 입자크기 평균 0.4마이크로 미터(㎛•100만 분의 1m)의 미세입자를 94% 이상 차단하여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 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다.

‘TS마스크’는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국민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TS트릴리온의 신념을 담은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온 TS의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TSG(TS GUARD) 브랜드로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 ‘TS데일리버블버블’ 등과 통합 관리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이번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완료한 제품 외에도 KF94 등급의 새부리형 제품인 ‘TS가드미세황사마스크KF94’, KF-AD 등급인 ‘TS가드비말차단용마스크’, 3중 필터 구조 ‘TS착한마스크’, 항균 및 항취 효과가 우수한 구리 원사를 사용한 스타일리쉬 페이스웨어 ‘TS항균구리마스크’ 등을 선보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방역수칙이 강화되면서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나는 물론 주변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완료한 마스크를 선택하여 착용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KF94 인증을 획득한 ‘TS뉴가드미세황사마스크KF94’는 오는 3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향후에도 TS트릴리온은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국민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하였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소중히 생각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며 착한 기업으로의 행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외 ‘TS샴푸’,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을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