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공인중개사시험 대비 ‘온라인 LIVE 합격전략 설명회’를 23일(화) 저녁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자격증은 나이, 자격 제한이 없으며 정년이나 갱신도 없는 평생 자격증으로, 안정적인 노후 대책을 세우고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은 자격증 중 하나이다. 무작정 강의와 교재를 두고 시험공부에 돌입하는 방법 보다 지난 시험을 분석하고 변화하는 시험 출제 경향 등에 대해 수험생들이 제대로 파악할 수 있도록 ‘2021 온라인 LIVE 합격전략 설명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랜드프로 측은 전했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최현주 전문위원이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교수진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전망 및 2021년 시험 예측 시간을 갖는다. 

이후 2부에서는 고상철 교수(공법), 박수현 교수(학개론), 강승구 교수(공시법)와 제31회 시험 합격생 선배가 나와 20년도 부동산자격증 시험을 완벽히 분석 후 쉬운 합격을 만들 수 있는 전략과 노하우에 대해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선배 합격생이 전하는 생생한 합격 후기, 시험과목별 공부방법, 추천하는 공인중개사인강 및 교재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3부는 교수님 및 선배 합격생과 1:1 실시간 학습 멘토링이 이뤄진다. 이 시간을 통해 수험생들은 평소 시험과 관련해 궁금했던 질문이나 고민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고 꿀팁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로 만들 수 있다. 

마지막 4부는 실시간 경품 추첨 시간이다. 먼저 합격전략 설명회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전원에게 증정하며, 선착순 500명에 한해 2021 기초입문서, 용어해설집 등 교재 5권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1명), 5만 원권(3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5명), 도미노 슈퍼슈프림 오리지널 피자+콜라(5명), 던킨도너츠 6팩(10명)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을 준비 중인 수험생이라면 유튜브 ‘공인중개사TV’에서 23일(화)에 진행되는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여하고 시험 준비에 꼭 필요한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 원(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2명), 삼성전자 갤럭시탭A8.0(2명) 등 선물도 증정하고 있으며, 결제 시 파격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