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출시일이 얼마 안남은 삼성전자의 갤럭시S8,갤럭시S8 플러스 모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갖고 있다.

조금이라도 더 큰 혜택을 받기 위해 소비자들은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 모델에 사전예약에 신청을 하고 있는데 현재 '우주폰' 역시 활발한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우주폰에서는 사전예약을 통해 프리미엄급 혜택을 받을수가 있는데 최대 100만원이 달하는 공기계이벤트, 고급 블루투스 사운드바,테블릿PC,빔프로젝터등 고가의 사은품을 지급하며 추첨이 아닌 사전예약 신청만해도 100%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우주폰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높은 금액대의 사은품들은 전부 추첨을 통해 받을수 있지만 그래서 정말 받을수 있을지 걱정이 많은 소비자가 많은데 이번 사전예약 혜택에서는 신청만해도받을 수 있는 고가의 브랜드인 몬스터 블루투스와 제주도2인항공권.시크릿20종 랜덤박스까지 100%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분들이 사전예약을 해주시는거 같다" 고 말했다.

또한 "마지막으로 갤럭시S8 사전예약시 빠른 개통과 깔끔한 서비스 이벤트를 제공한다”며 "갤럭시S8/S8+ 사전예약 신청후 출고가 맞추기 댓글 게임을 통해 20명에게 기프티콘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주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