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닭가슴살 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은 꼬꼬빌은 이달 새로운 제품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기존의 닭가슴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맛과 영양을 한 번에 잡은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

‘홀그레인닭가슴살’은 슈퍼푸드통곡물과 세 가지 맛(광양불고기, 매콤카레, 매콤한 맛)이라는 변화로 새롭게 탄생한 닭가슴살 제품이다.

첫 번째로 ‘광양불고기’는 렌틸콩 첨가로 영양의 균형을 이뤘고, 전통 방식의 광양식 불고기 소스를 더해 깊은 맛을 낸다. 두 번째로 ‘매콤카레’는 곡물 퀴노아를 첨가했고, 젊은 입맛을 사로잡은 탄두리 카레의 매콤한 맛을 낸다. 마지막으로 ‘매콤한 맛’은 햄프씨드를 첨가하고, 까망베르치즈불닭소스로 영양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

꼬꼬빌의 홀그레인닭가슴살 3종 세트는 기존의 닭가슴살의 장점을 살리고, 부족한 영양을 슈퍼푸드통곡물로 보완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로 부족함 없는 완전식품으로써의 변화를 시도했다. 또한 영양소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세 가지 맛이라는 차별화를 갖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꼬꼬빌 측에서는 그 동안 많은 연구와 시도를 통해, 영양과 맛을 동시에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고, 그 과정에서 슈퍼푸드통곡물이라는 해법을 찾아냈다고 한다. 식감은 물론, 영양, 맛 적인 측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조합이라고 전했다.

소비자들의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오리엔탈푸드인 곡물과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 있는 닭가슴살의 조화는 건강을 생각하는 식단에 적합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의 구성은 질리지 않고, 닭가슴살을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4월 한 달간 꼬꼬빌은 홀그레인닭가슴살 출시 기념 이벤트로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홀그레인닭가슴살 구매시 ‘까망베르치즈불닭’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꼬꼬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